July 5, 2018
Uncategorized

나의 아이폰 찾기 다운로드

그러나 분실 또는 도난당 하기 전에 휴대폰에서 내 iPhone 찾기 앱을 설치 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추적 하는 나의 아이폰을 찾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아이폰은 좋은가 사라 졌 어 요? 이 문서는 완전히 다 정하고 내 아이폰을 찾을 도움이! 누구 든이 문서 덕분에만 썼습니다! 나 도움이 필요 하 고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내 pc에 내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을 찾아 다운로드 했다. 2 개월 동안 제대로 작동 난 더이상 내 icloud 계정에 로그인 내 icloud 애플 리 케이 션 마운트하려고 whrn 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생각도 인정 될 것 이다. 고맙습니다 dp iCloud.com 웹 인터페이스는 iOS 장비에서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지만 icloud 계정으로 구성 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모든 기기에서 icloud 계정과 함께 쉽게 다운로드 하 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그래서 친구의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를 사용 하 여 귀하의 아이폰을 찾을 경우 항상 옵션은 당신이 밖으로 당신의 컴퓨터에서 떨어져 있어 실종. 내 iPhone 찾기는 지도에 표시 하 고 선택적으로 사운드를 재생 하 여 잘못 배치 된 Apple 장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치를 분실 하거나 도난당 한 경우 장치를 잠그고, 연락처 번호를 표시 하 고, 깨끗이 닦아 내는 옵션이 있습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터치에서 나의 iphone 찾기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장치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Mac을 잘못 배치한 경우에는 내 iphone 찾기 앱을 사용 하 여 iOS 장비를 찾아 사용자의 데이터가 보호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앱을 설치 하 고 열고 iCloud에 사용 하는 Apple ID로 로그인 하면 됩니다. 나의 iPhone 찾기는 지도에서 누락 된 장치를 찾거나, 원격으로 잠그거나, 소리를 재생 하거나, 메시지를 표시 하 고, 모든 데이터를 지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나의 iPhone 발견 app가 서비스를 사용할 것을 요구 되지 않는 경우에, app는 무엇을 위한 인가?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브라우저 처럼 분실 하거나 도난당 한 아이폰을 추적 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일단 로그인 해, 단순히 “나의 iPhone” 아이콘을 찾아내십시오. 지도 보기로 이동 하는 추가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를 다시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devices 버튼은 현재 iCloud 계정과 연결 된 모든 iOS 장비와 mac의 목록과 각각의 위치 상태를 삭제 합니다. 난 내 아이폰을 잃 었 어, 하지만 난 내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을 찾을 수 차례 절대 거기에 내가 컴퓨터, 아이튠즈에서 또는 어떤 방법으로 그것을 켤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큰 또는 작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계획을 찾아보십시오. 각 장치에서 내 iPhone 찾기를 설정 하 여 누락 된 경우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장치 목록에 나의 iphone을 복구 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난 필사적 이에요! 휴대 전화가 도난당 한 경우 당신은 내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찾기 없 었 어 요, 난 좋은 소식이 있어: 당신이 설치 또는 사용 여부를 내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 찾기 (무료 아이튠즈에서 다운로드) 귀하의 휴대 전화를 추적에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누군가가 자신의 도난 내 ipad와 나는 그것을 찾을 수 내 아이 패드와 나는 캔 트 찾기 다운로드 합니다. 제발 도와 다른 방법이 거기에 내가 너무 그것을 추적 하는 다른 방법으로 인터넷 access.is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있어 그것을 추적의 원인을 찾을 수도 있는 다른 방법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없는 경우에도 인터넷 실수로 목표에 내려 내 전화를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