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20, 2018
Uncategorized

풍욕 시계 다운로드

정욕에서 탄도, 1 개의 감에 있는 Pi에 주의는 “높게 다재 다능 한과 적합 한”로 (Chang, H. 2009, 33) 비평가에 의해 도달 된 동의와 중앙 리의 작풍이 설명 되어야 한다 검토자를 적합 하다. 그러나, 거기에 쉽게 들 키 지 검토 및 대상으로 갈 수 있는이 두 영화 사이에 주제별 상관 관계입니다. 우리가 인간 존재의 이야기로 파이를 고려 하면, 상상력과 나레이션을 통해 외상에서 회복 및 자기 치유의 가능성을 탐구, 정욕, 주의는 역사적인 외상의 화면 처리로 반입할 수 있습니다. 정욕에서는, 주의,이는 개인적인 실존이 정치에 의해 위태롭게 하는 방법, 그리고 역사의 퍼지는 집단 권력에 의해 개인적인 공간이 위반 되 고 침입 된 어떻게를 위한 그것의 역사적인 문맥 내의 케이스를 시험 한다. 이런 관점에서 찍은, 정욕, 주의 사설 탐정의 메시지에 주제별 및 철학적 전주곡 이다. 즉 정욕, Pi의 주의 preages 생활, 그 이후 영화에서 더 완벽 하 게 해결 될 수 있는 문제를 제시 하 여. 이 2 개의 필름 사이 본질적인 주제별 결합이 있다: 인간 실존에 있는 근본적으로 결정적인 양상, i.e, 역사적인 외상을 이해 하는 방법 및 그것에서 재기 하는 방법 두 거래 다. 정욕 이야기 2013 영화 봄 베이 talkies 4 인도 최대의 이사 사랑, 섹스와 현대 인도의 관계를 탐험 4 단편 영화를 제시 하는 속 편이다. 정욕 이야기 (2018): 그것은 하나의 영화에서 같은 주제에 다른 단편 영화를 보여주는 것 처럼 항상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때 국가의 가장 민감한 이슈와 여자 들과 정욕을 다루는 대로 그러나 정욕 이야기는 결코 전에 모습이 보인 kinda 영화 이다. 성은 그것을 비화 한다, 그러나 초점도 아니다 에로틱 한 심상을 위한 방법 둘 다 이다. 테마는 여기에 너무 많은 정욕, 하지만 그것은 삶의 다른 각계 각층의 4 매우 다른 여성의 삶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줄거리: “정욕 사람들이 화면에 알몸으로 해야 하거나 끊임없이 섹스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anurag kashy야프. 정욕 이야기는 4 개의 세그먼트가 인도 cinemaegment 1의 4 명의 환호 한 영화 제작자에 의해 지시 해 있다: anurag에 의해 지시 하는 kashyyit에 관하여 이다 kalindi (Radhika apte), 그녀의 결백 하 고 또는 처녀 학생과 하룻밤 서 있는 교수. 그녀는 그에 게 무슨 일 이지만, 그녀는 죄 책 감과 리바운드 사이 토스로 숙취 끝 없는입니다 잊어 강제. 그녀의 신경 분노, 휘발성 폭발, 잔인 한 스토킹과 논리를 무질서 한 여자 unhinge 공개. 이것은 영화의 가장 복잡 한 캐릭터 중 하나를가지고으로 모두의 가장 좋아하는 세그먼트입니다. kalindi의 성격과 방법 Radhika aptre 그것은 마음이 불고 있다 묘사. kash야프의 방향과 특히 절정 hilariously 놀라운 처리 됩니다 대단해.

세그먼트 2: 감독 zoya akhara에 의해이 zoya akhar에 대해 항상 부자 들이 그녀의 다른 영화의 부자 캐릭터와는 달리 중산층에 대 한 주택 하 녀는 이러한 세그먼트를 만들 었 놀랐습니다. 이것은 영화의 가장 간단한 세그먼트입니다. 만약에 아닙니다 Bhumi의 자연적인 성과를 위해, 이것은 생각 한 무슨이 전달 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그먼트 3: 감독에 의해 divakar bienerjeemost 이상한과 긴 세그먼트. 그것은 천천히 시작 하 고 나중에 약간 속도를 선택 하지만 그것은 전적으로 우리를 만족 하지. 이 세그먼트는 만약 아니라면 manisa koirala의 아름 다운 컴백을 위한 지루한입니다. 세그먼트 4: 감독 카 란 joharthis에 의해 영화의 가장 재미 세그먼트 뿐만 아니라, 이것은 내가 최근 시대에 본 재미 있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megha (kiara advani), Lucknow에서 새로 결혼 한 여자, 누구의 남편 (매력적인 비 키 kaushal) 섹스는 두 사람을 포함 전혀 모르겠군요.